본문 바로가기
시작/TIL(Today I Learned)

230418 - TypeScript 기초

by 백씨네 2023. 4. 19.

오늘 내가 배운 것


1. TypeScript 기초, 컴파일 및 컴파일 설정

2. Nodemon 설치 및 세팅
3.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OOP)과 객체 지향 설계 (SOLID)의 기본 개념

 

 

 

1. TypeScript 기초, 컴파일 및 컴파일 설정

https://baekspace.tistory.com/159

 

TypeScript 기초, 컴파일 및 컴파일 설정

목차 1. TypeScript 이해하기 Step.1 - TypeScript의 기본 개념 2. TypeScript 이해하기 Step.2 - 기본적인 컴파일 방법 3. TypeScript 이해하기 Step.3 - tsconfig.json을 이용한 컴파일 설정 4. TypeScript 이해하기 Step.4 - Nod

baekspace.tistory.com

 

 

 

2.  Nodemon 설치 및 세팅

https://baekspace.tistory.com/161

 

Nodemon 설치 및 세팅

목차 1. Nodemon Nodemon Node.js 환경에서 작성되는 코드는 소스코드가 변경될 때 실행되는 파일을 중지 후 재시작해야 변경된 코드를 적용시켜서 보여준다. 하지만 Nodemon을 사용하게 되면, 코드를 변

baekspace.tistory.com

 

 

 

3.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OOP)과 객체 지향 설계 (SOLID)의 기본 개념

https://baekspace.tistory.com/160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OOP)과 객체 지향 설계 (SOLID)의 기본 개념

목차 1.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OOP) 2. 객체지향설계 5대 원칙 (SOLID) 3. 추상화와 구체화 4. 추상화와 구체화 코드 예시 1.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OOP) 객체 개념을 기반으로 하는 프로그래밍이다. 복

baekspace.tistory.com


댓글